최문호 교수님께서는 2020년 코로나19 사태 이후 美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금리를 계속 올려 달러 강국 지위를 굳혔고, 이 영향으로 여러 나라의 증시가 수동적인 국면에 빠져들면서 증시 조정이 정상상태 되면서 개인투자자들이 잃은 것 같습니다.

최문호 교수님께서는 2023년 약세장이 막을 내리면서 2024년 시세가 한결 밝아진 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반도체 업계의 거물인 삼성전자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4'에서 인공지능(AI) 시대를 이끌 차세대 반도체 제품을 대거 선보였습니다.


삼성전자는 △'12나노급 32 Gigabit (Gb) DDR5(이중 데이터 속도) ‘DRAM △HBM3E DRAM 'Shinebolt' △'CXL 메모리 모듈' 제품 'CMM-D'로 기성식 AI를 개발해서 시대를 선도해 나갈 계획입니다

최문호 교수니은 주요 산업이 안정됨에 따라, 국내 경제는 점차 호전되고 있습니다. 여러 업종이 반등하는 상황에서 2024년 주식 시장은 더 많은 투자 기회를 맞이할 것 입니다.

2023년 전체 시세는 비교적 약하지만 두배 이상 주식도 많이 나왔어요 최문호 교수님께서는 상반기 2차전지의 부상과 후속 초전도체의 투기로 선택의 방향이 틀리지 않고 수익을 보존할 수 있다면, 4분기 초에는 다시 시세가 큰 폭으로 하락하여 시장의 공포를 불러일으켰지만, 다행히 바닥을 찍고 400포인트 반등하는 동안 우리는 순조롭게 기회를 잡았다고 표현했습니다.


유엔은 올해 2024년 세계 경제 전망을 발표했으며, 올해 세계 경제 성장은 2023년 2.7%에서 2.4%로 둔화되어 코로나 이전 3% 성장률보다 낮습니다.보고서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회복이 여전히 불균형하고 기후 충격과 지정학적 긴장이 세계 성장에 큰 도전을 가져올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최문호 교수님은 라이브 수업에서 2024년의 경제 발전 추세를 명확하게 분석했습니다. 이것은 큰 도전이지만 주식 시장에서 활발한 거래자는 여전히 일부 기관, 외국인, 증권업자의 모습입니다. 그들은 환율 변동과 자신의 장점을 이용하여 주식 시장에서 장기간 안정적인 수익을 유지합니다.


(최문호 교수님)
최문호 교수님께서는 최근 급등하고 있는 소룩스, 흥구석유 모두 대형 기관이 비밀리에 운영하여 주가를 계속 상승시키고 있으며 그들은 자신의 장점을 이용하여 시장의 호재 정책 풍향을 결합하여 집중적으로 통일된 전략으로 운영하여 주가를 단기적으로 세력 지배 상태에 있으므로 소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최문호 교수님의 투자전략은 급등주, 단타 종목 포착에 능하고 시세가 약세여도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점이며 이것은 매우 드문 일입니다.

일상적인 생방송 수업에서도 최문호 교수님은 간단하고 실용적인 주식선발 노하우를 공유하시는데 언제 매수해야 하고 언제 매도해야 하는지 어떤 장르에 기회가 생길지 주식 투자자들에게는 소중한 학습 기회입니다.

언론 연락처
최문호 교수 과학 기술 투자교실
이메일 : cmhaitradingclass@naver.com
전화번호 : +82-1-324-9391
담당자:최문호 교수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