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저희 회사에 대한 인터넷 게시물에 대한 회사의 입장을 밝힙니다. 먼저 게시물에서 언급한 내용들은 사실무근이며 진실성이 없다는 점 명심하시고 이런 루머를 믿지도 유포하지도 마시길 바랍니다. 회사는 지금 AI트레이딩 시스템의 고수익을 보고 금전 갈취를 목적으로 한 불법자들로부터 사이버 공격과 공갈협박을 당하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일부 신입 회원님들이 이런 악의적인 게시물을 믿고 있다는 것입니다.
일부 회원님들은 게시물 작성자가 회원님들의 불안한 심리를 이용해 비용을 지불하면 자금 인출을 도와준다는 설교를 믿고 그자들에게 송금하였습니다. 본인이 출금을 해보지 않고 인터넷에 떠도는 루머만 믿고 금전적인 손실을 보시는 불미스러운 일들에 대해 S&J Invest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점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사건에 대해 저희 S&J Invest는 사법대응을 시작하고 게시물 작성자와 유포자들을 추적하고 있습니다. 회원님들은 앞으로 경각심을 높이시고 비슷한 루머를 믿지 마시고 송금은 절대로 안됩니다. 그자들이 말하는 1회만 출금하면 AI시스템이 출금을 감지하고 추후 출금을 금지한다는 논리는 아무런 근거도 없는 루머이며, 스스로 출금을 해보시면 사실무근이라는 것을 아실 수 있습니다.
3월10일 회사는 불법자들로부터 5억원을 송금하지 않으면 사이버 공격을 할 것이라는 공갈협박을 받았습니다. 회사는 시간이 진실을 증명할 거라 믿고 무시하려 했지만 회원님들의 금전적 손실은 무시할 수가 없기에 법적대응으로 추가 손실을 막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 이도영이라는 자는 3월부터도 저희 회사를 상대로 사이버 공격과 공갈협박을 해왔지만 저희는 지금까지 한 푼도 송금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지금 계정을 바꾸가며 저희 회사에 대한 사이버공격과 회원님들을 상대로한 사기를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비슷한 사례에 현혹되지 마시길 바라며 이런 악의적인 온라인 게시물들을 믿으신다면 언제든지 탈퇴하셔도 좋습니다. 앞으로도 유사사건이 발생한다면 사법절차로 대응하고 끝까지 법적책임을 추긍할 것이라는 회사의 입장을 다시 한번 밝힙니다.

S&J Invest
이메일: info@sandjinvest.com
웹사이트: www.sandjinvest.com
담당자: 한정문


«Links»